에스더 힉스 끌어당김의 법칙 마스터들 1편


지금까지 사람들이 잘 몰랐던,

우리들이 궁금했던 끌어당김의 법칙 대가들의 비밀들을 한 커플씩 벗겨보는 시간을 가져 보려 합니다:)

본 시리즈는 끌어당김의 법칙에 대한 잘못된 정보, 오해를 바로 잡기 위해 시작합니다^^

우리나라에는 시크릿(The Secret)을 통해서 널리 알려진 끌어당김의 법칙은 미국에서 이미 몇몇 구루들에 의해서 널리 알려지고 교육되고 있었습니다. 그 이전 까지는 성공이론, 삶의 지혜와 같이 전달되고 있었고 에스더 제리 힉스 Esther & Jerry Hicks 부부에 의해서 진행되는 세미나에서만 끌어당김의 법칙이라는 정확한 명칭, 즉 Law of attraction 으로 불리우고 있었습니다.

끌어당김의 법칙 정식 세미나는 1986년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끌어당김의 법칙이라는 용어가 보편적으로 쓰이고 널리알려지기 시작한 것은 2007년 시크릿 이후가 될듯합니다. 물론 에스더힉스 선생님은 시크릿 도서/영상의 주인공분들 중 한분입니다.

끌어당김의 법칙 세미나는 사실상 에스더 제리 힉스 Esther & Jerry Hicks 부부에 의해서 1986년 처음으로 미전역을 대상으로 진행되었고 이 때에 제 스승님이신 잭 캔필드 선생님도 에스더 제리 힉스 Esther & Jerry Hicks 부부와 교류하며 끌어당김의 법칙을 적용하고 발전시켰습니다. ( 잭 캔필드 선생님의 트레이닝 중의 Rampage of Appreciation 은 에스더힉스 선생님의 감사트레이닝을 연구 발전시켰습니다) 끌어당김의 법칙 세미나는 부인인 에스더 힉스 선생님에 의해 진행되며 (key speaker) 남편인 제리힉스 선생님은 세미나의 전반적 진행과 내용을 기록하고 피드백을 주는 역할을합니다. (남편인 제리힉스 선생님은 2011년 11월 18일 타계하셨습니다.) 에스더 힉스 선생님의 끌어당김의 법칙 세미나는 커다란 울림을 줍니다. 그리고 엄청난 깨달음을 줍니다. 에스더 힉스 선생님의 세미나를 통해서, 책을 통해서 수 많은 사람들의 삶이 송두리채 바뀌어 왔습니다. 30년이 넘는 세미나 인기가 오히려 갈수록 더 커지고 있는 것이 이를 증명합니다.

에스더힉스 선생님은 아브라함 Abraham 이라는 비물질적 근원에너지의 뜻을 전달하는 채널링을 통해 세미나, 질의 응답, 저술(책 출판)의 왕성한 활동을 합니다. Abraham 이 자신을 나타낼 수 있는 단어가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하는데 아마도 우리-사람들-이 이러한 존재에 대한 개념이 없기 때문에(지금껏 본적이 없으니 지칭할 단어가 생겨날 리가 없겠죠) 그렇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우리나라는 채널링이라는 것을 흥미위주로 만들어가기를 좋아하고 공포감, 신비감을 잔뜩 주입시켜 귀신이 들렸네 하면서 왜곡된 모습이 채널링의 대부분이였다면 에스더 힉스 선생님의 채널링은 사람의 삶의 목적(우리가 세상에 왜 태어나는지), 그리고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행복한것이 무엇인지, 끌어당김의 법칙이 무엇이며 어떻게 활용하는지에 대해서 엄청난 분량의 가르침을 전해줍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명확성과 분명한 끌어당김의 법칙 정의, 작동원리, 활용법에 대해 알려줍니다. 이를 통해 에스더 제리 힉스 부부 뿐 아니라 가르침을 받은 매우 많은 전세계인들이 커다란 깨우침을 얻게 됩니다.

Welcome to a New Level of Appreciating Yourself

그동안 우리가 생각했던 사람이라는 존재, 그리고 그 이유, 우주의 법칙이 작동하는 원리에 대해 수수께기 같았던 진실을 전해줍니다. 처음 듣는 개념에 아리송 할 수도 있는데 차근차근 하나씩 곱씹어 생각해 보면 놀라운 이야기들로 가득합니다.

가령 많은 사람들이 항상 감사해야한다고 말합니다. 늘 감사함을 표현하며 그러한 마음가져야 한다고 너도나도 말합니다. 그러나 왜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하는지 물어보면 제대로된 답변을 들을 수 없습니다. 저는 늘 트레이닝에서 왜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하는지 물어봅니다. 속으로는 다소 짖꿋게 하는 것은 아닐까 할 정도로 꼬치꼬치 물어봅니다. 답변을 해주시는 분은 아직 없었습니다. 에스더 힉스 선생님의 가르침을 통해서 그 이론적인 이유를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잭 캔필드 선생님의 Rampage of Appreciation(미친듯이 감사하기)를 통해 실습해 볼 수 있었습니다. L자 봉 에너지 테스트를 통해서 눈으로 직접 볼 수 있었습니다.(E2 팜그라우트 저) 다음 2편에서는 에스더 힉스 선생님의 가르침들에 대해서 좀더 심도있게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잭 캔필드 코리아 성공트레이너 김세융

아래는 에스더힉스 선생님의 볼텍스 라는 책을 다뤘던 영상내용입니다.

#끌어당김의법칙

조회 35회
한국 유일 잠재의식 성공학 전문교육 기업
(주) 오석세스데이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27길 21-12, 3층 
070-7913-4228        ceo@ohsuccessd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