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세융 김

잠재의식 트레이닝 온라인 마스터 코스와 현장교육 장점흡수하기





온라인 마스터 코스 성공학 중 잠재의식 트레이닝을 집중 심화하였습니다. 확언+EFT 마스터코스, 명상+시각화 마스터코스, 세도나 메서드 베이직 마스터코스(예정) 특징 1) 압도적 분량 시간에 구애받지 않아 잠재의식 전문 트레이너의 노하우, 핵심이론, 실습과정을 충분한 여유를 갖고 모두 공개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 지속적으로 계속 강의가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추가될 예정입니다. 확언마스터코스만 660분, 명상 시각화 마스터 코스는 1040분 입니다. 이것은 현장 정규코스에서 해당 주제를 다루는 시간과 비교했을 때 4~5배의 분량입니다. 석세스프린서플에 국한되지 않고 트레이너가 검증한 모든 비법이 전수됩니다. 온라인 교육을 위해 트레이너가 별도로 준비한 영상, 자료들과 참고용으로 현장 교육 영상이 함께 제공됩니다. 2) 5개월 또는 평생 수강기간 평생 수강기간 혜택을 받으실 경우 강의사이트가 존속하는 한 지속적으로 기간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일반 강의사이트에서는 상상하기 힘든 조건입니다.




3) 무제한 코칭권

수강생 전용 피드백 게시판에서 횟수 제한 없이 트레이너에게 1:1 피드백 을 받습니다.

온라인강의를 수강하면서 제일 답답한 점은 궁금한 것을 물어볼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강사와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이 없습니다.


현존하는 모든 온라인 강의 최대 단점입니다.

그나마 피드백을 준다고 해도 회당 10만원~30만원의 별도 유료 서비스이며 이마저도 1회, 2회 제한을 걸어버립니다.


강의만 듣고 피드백 없이혼자 알아서 하라고 방치되고 있습니다.

4) 실시간 강의 수강시 50% 할인 제로특강(실시간 강의) 신청시 마스터코스 수강생은 50% 할인됩니다.

5) 신규 마스터 코스 런칭 시 최우선적 할인 현재 세도나 메서드 베이직 마스터코스 런칭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가장 먼저 할인혜택을 받게 됩니다.

6) 마스터코스 수강생 전용 비밀공간 - 질의응답, 피드백 전용공간 : 타 강의사이트의 경우 한꺼번에 많은 수강생들을 받고 있고, 그렇기 때문에 강사의 피드백이 전혀 없거나 별도의 코칭권으로 추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본 잠재의식 트레이닝 온라인 코스에서는 몇번의 질문이든 관계 없이 전용공간에서 상세한 피드백을 드리고 있으며 이를 위해 각 코스당 수강인원을 매월 6명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 비공개 커뮤니티(볼텍스 단톡방) 초대 마스터코스 수강생들 전용 공간으로서 소통하며 노하우를 나누고 함께 성장하는 성공학도 마스터마인드 그룹입니다.






 




현장 정규교육 성공학 전체 과정을 체계적으로 A~Z까지 익히게 됩니다. 석세스프린서플(정통성공학), 세도나메서드(영성성공학) 2가지 코스로 나뉘어 있습니다. 특징 1) 맞춤형 교육피드백 트레이너가 교육생들의 성공학 습득과정, 진도를 면밀히 모니터링 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교육생에게 개별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하여 핵심정수를 명확하게, 올바르게 습득하게 됩니다. 2) 잠재의식까지 바꾸는 체험 실습 150년 이상 잭캔필드 트레이닝 그룹, 세도나메서드 트레이닝 그룹에 의해 연구되고 임상으로 증명된 법칙들을 직접 실습하며 익히는 과정입니다. 각 커리큘럼을 완전히 습득하기 위해 특별히 개발된 실습으로 체득합니다. 체험실습은 역사와 전통을 갖고 있는 정규 프로그램에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제곱효과 가령 명상의 경우 수강생들이 다함께 찬트를 하고 동일한 의식상태로 몰입하게 될 때 참여한 수강생들의 경험하는 성과, 느낌은 제곱(^2)이 됩니다. 제곱효과는 현장교육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며, 성과를 도출하는 강력한 장치입니다.




2020년 부터 온라인 교육시스템을 직접 운용해보면서 깨닫게 된 점은 각각의 특징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상호보완적인 성격을 지닌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할 때 두가지 장점을 모두 갖게 되어 더 큰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가령 오프라인 현장교육 이후 주기적으로 다시 리마인드 하며 성공의 연료를 보충하기 위해 온라인교육을 활용하면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또는 온라인으로 먼저 적용하게 익히고 난 다음 성공학 전체과정을 체계적으로 익히게 될 때 즉각적인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업데이트

석프베이직과정 수료하지 않아도 확언EFT/ 명상시각화 마스터코스만 신청 가능한지요? -> 가능합니다.

강의가 온라인인데 수강생들이 실시간으로 시간맞춰 쌍방향 온라인 수업을 하는것인지 개인적으로 영상을 보고 수료를 하는방식인지 궁금합니다 ->온라인 전용 강의 사이트에 업로드되어 있는 교육영상, MP3오디오 워크북(workbook)을 중심으로 체계적인 훈련이 가능하도록 진행되며 이와 동시에 강의수강생 전용 Q&A게시판을 운영하여 궁금하거나 피드백이 필요한 부분을 별도의 비용없이 트레이너가 직접 코칭 해드리고 있습니다.

신청은 다음달이 되어야 할 수 있나요? -> 해당 월의 신청자리가 비어 있으면 가능합니다. 자리가 얼마나 남아있는지 여부는 단톡방 상단공지 2번에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만일 신청가능 자리가 "0" 일 경우 다음달에 신청가능합니다.


우리 성공학도 여러분의 수월한 성공을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늘 발전하며 함께 하겠습니다. 수월한 성공한데이 우리는 오석세스데이~!!

조회수 10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