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세융 김

시각화 명상에 황홀하게 취한 뒤 행동력이 폭발한다

최종 수정일: 2022년 4월 26일


feat. 석프베이직 35기 4,5주차

행동력이 떨어진다, 실천력이 떨어진다, 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잖아요?



행동력이 떨어지는 이유는 사실은 딱 한가지입니다.


불가피한 상황이든,

귀찮은 상황이든 이유가 뭐든지 간에 그닥 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실제 행동으로 나타나지 않게 됩니다.

이미 우리가 경험을 해보았듯이 내가 진짜하고 싶은 일이라고 한다면 안되는 상황도 되는 상황으로 만들어서 하게 되니깐요. 시각화든 명상이든 ACT AS IF 든 성공법칙도 이와 똑같습니다. 성공하게 된다니깐 억지로 하기 때문에 며칠하다가 작심삼일로 끝나게 됩니다.


그런데 이 성공법칙을 즉 시각화를, 명상을, ACT AS IF 자체가 굉장히 즐겁게 된다면?? ​재밌어서 안하면 못배길 지경으로 만들어 버린다면?? 앞다투어 하게 되겠죠?

 

성공학 트레이너가 하는 결정적인 역할이 바로 이것입니다. 뭘 가르친다고 생각하면 이건 1차원적인 단순한 생각이구요 성공학트레이너가 진짜 하는 일은 피교육자가 실제로 행동하도록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피교육자가 교육을 듣고 나서 소위 미친 행동력을 뿜어내도록 만들어내는 것이 트레이너로서의 궁극적인 목표가 되는 것이죠 당연히 이번 교육도 이러한 부분을 중점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시각화 , 명상, ACT AS IF 를 왜 하는지, 무슨원리인지는 아주 기본적인 동기부여에 속하고 실제 시각화 명상 ACT AS IF 를 실습하면서

정신없이 빠져들고, 놀랍고 신나서 탄성을 지르도록 만들고, 교육이후에도 얼른하고 싶어 미치도록 만들어 당장 실천할 수 있도록 만들어야겠죠!








대부분 사람들은 원리도 방법도 모른채 해야한다는 생각만 가득합니다.

이래서는 재미도 없고 시간 낭비만 한다는 생각에 절대 행동에 옮기지 못합니다.



뭐든지 즐겁고 재밌어야 할 맛이 생깁니다. 사실 이게 진정한 동기부여이고 실천력을 만들어내는 힘입니다. 즐기는 사람 따라갈수가 없죠.

제가 6년간 한국에서 교육했던 경험사례만 반추해보아도 이렇게 즐기시는 성공학도님들이 굉장히 성과가 좋았습니다.





시각화와 명상을 프로그램을 따라하면서 황홀하게 흠뻑 취한 뒤에는 굳이 행동력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알아서 자동으로 나도 모르게 행동력이 폭발하게 됩니다 : )


이번 석프베이직 35기 교육도 빠지시는 분 없이 굉장히 몰입도 있게 진행되어 성공학 트레이너 로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그럼 다음 교육에서 황홀하게 취해보겠습니다 ㅎㅎ

조회수 8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